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팝콘티비플랫폼

-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점 유의해 주세요

- 즐겨찾기 : 자주 시청하는 방송은 즐겨찾기를 통해 편하게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팝콘연동티비 갤러리와 커뮤니티에서도 확인이 되는대로 서비스가 종료된 곳은 삭선 처리를 하여 목록을 수시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두산팝콘 : 시작, 끝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

연동 사이트는 사이트 명이 틀린 서로 다른 사이트에서 접속을 해도 서로가 공통된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으로 어떻게 보면 하나의 사이트라고 생각해도 될 듯합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오늘 시간에는 지난 금요일에 인터넷방송 플랫폼인 팝콘티비에서 방송하는법의 내용을 더 이어서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저희 팝콘티비 갤러리와 커뮤니티에서는 수시로 팝콘연동 티비 목록을 업데이트 해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므로, 필요한 분들은 즐겨찾기 해두시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 Never send continuous popcorn or Doosan popcorn one by one, but immediately existing popcorn to BJ

- 영상과 음성의 싱크가 맞지 않는 현상은 단말기 마다 하드웨어의 차이로 인해 생기는 현상입니다. 이 점 유의해 주세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미성년자 명의로 결제한 팝콘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 It can be utilized easily in 3G and 4G environments 팝콘tv종류 in addition to in WIFI atmosphere. In 3G and 4G environments, there might be occasional interruptions depending on the community disorders of your telecommunication company.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팝콘티비플랫폼”

Leave a Reply

Gravatar